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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

가이아 코퍼레이션 제품에 대한 안내가 필요하신가요?
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상담해보세요.
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A/S 접수 절차

아래의 내용을 확인 하신 후, A/S 접수 절차에 맞춰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
  1. 1접수

    카카오톡 등으로 발생내용을 접수해주세요.

  2. 2물품접수

    A/S 제품을 A/S센터로 택배 발송해주세요. 택배비용은 A/S내역에 따라 상이하니 안내에 따라주세요.

  3. 3증상확인

    제품의 증상을 확인한 후, 유/무상 처리되며, 유상의 경우 전화로 안내해드립니다.

  4. 4입금안내 및
    수리진행

    전화 안내에 따라 입금여부가 확인된 후, 수리가 진행됩니다.

  5. 5발송

    수리가 끝난 제품은 고객분께 안전하게 배송됩니다.

A/S 제품 발송처

제품 발송주소: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제일리 81번지. ㈜가이아코퍼레이션 A/S센터 앞 (제품 이상 증상 함께 기재 후 발송)

A/S 전화 접수 안내

접수 전화 번호: 031-921-2532 (내선 0번) (월~금 10:00 ~ 17:00, 토요일/공휴일 휴무)
※ 전화 접수가 불가할 경우 카카오톡을 활용하시면 더 빠르고 신속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A/S 접수시 유의사항

  • 1구매 후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고장 (파손, 부품 손실 등)일 경우 수리비가 별도로 발생합니다.
  • 2리틀타익스의 모든 제품은 완제품으로 수입되므로, 별도 부속품 구매 및 부분 수리가 불가합니다.
  • 3다이노코어 전 제품의 AS 및 부품 구매 문의는 투바앤(070-4362-4679)로 문의해주세요
  • 4당사에서 더 이상 취급하지 않거나, 브랜드사의 제품 단종으로 인한 경우, 부품 부족으로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• 5코스튬, 드레스 등의 의복과 봉제인형은 수리가 발가합니다.
  • 6온라인/오프라인 상품 구매 후 7일이내 불량확인시 교환반품처리는 구매처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셔야 합니다.
  • 7고객 센터로 접수가 되지 않고 임의로 착불 배송이 되면 확인 등의 이유로 수리가 지연되기 때문에 필히 먼저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